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 좌동재래시장 칼국수 맛집 굿굿!!

Eat Out & Cafe

by 델리카토 EJ 2020. 1. 30.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 좌동재래시장 칼국수 맛집 굿굿!!


유난히 추웠던 어느 주말 저녁.

지인 부부와 나들이 갔다 돌아오는 길~

저녁으로 뭘 먹어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해운대에 맛있는 칼국수집이 있다고 그리고 가자는 말에

오케이~

추울땐 또 칼국수지~!!

조개가 엄청 들어있다며 놀라지 말라고 해서

속으로 들었으면 얼마나 들었을꼬~ 했는데

나온 비주얼에 깜짝 놀랬다 ㅎㅎ



해운대 좌동재래시장 속에 위치해 있다.

주차는 좌동재래시장 전용주차장 이용하면 1시간 무료.


일단 영상 감상.~~!!

ㅎㅎ





으슬으슬 추울때 시원한 국물과 소주한잔 하기 딱 좋은~

국물이 정말 시원해서 술을 마시는 건지 해장을 하는건지.

아무튼 뭔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느낌~

ㅎㅎㅎ



자 그럼~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구경하러 가볼까나??



간판은 요렇게~ ㅎㅎ




7시 넘어서 도착했는데 대기가 있다.~

줄이 길다 생각했는데

점포를 2곳 쓰고 먹고 바로바로 나오기 때문에 그래도 20분 정도 대기했다가

들어간 것 같다.

우리 뒤로로 대기는 계속~

이렇게 붐비는 곳의 단점은 먹으면서도 서두르게 된다는것.

느긋하게 먹을 수가 없어서 그건 좀 아쉽다는 것이다.



원산지 표시.

사람들이 너무 많으니 사진찍는 것도 참 어려웠다 ㅎㅎ

대충대충~ 눈치가 보임.^^;;



가격은 칼국수 1인분 7,000원.

우리는 부부 2팀이라 2인분씩 2개 주문을 했다.



개인적으로 칼국수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한다는 지론이 있는데

이날 내가 먹은 김치는 영~~ ㅎㅎ

그래도 깍두기는 먹을 만 했다.

아쉽~

김치는 개인이 덜어 먹을 수 있다.

테이블에 작은 항아리 같은 곳에 담겨있음.



드디어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나옴.

와웅~ 이 조개들 보소~!!

올레~~!!

조개 좋아하는 1인. ㅎㅎㅎ


2인분이다. 참고로~!



면발도 쫄깃~!

국물은 정말 시원.

조개 까먹는 재미는 쏠쏠~

남편 까줄려고 계속 까다가 포기. ㅎㅎ

1/3 정도 까주고 내가 다 까먹었다.

난 솔직히 면에 별로 관심없음.^^



물총조개가 이렇게 맛있는 건줄 몰랐다.

바지락만 부지런히 먹었는데

앞으론 요녀석도 사랑할듯~^^



국물이 정말 시원~ 한데

하긴 조개류가 이렇게 많이 들어가는데 국물이 맛이 없다면

그게 정말 이상한 일인거지...



남편은 면과 국물을 먹기 바쁘고.

난 조개까기 바쁘고~ ㅎㅎ

술한잔 하면서 좋~단다.



울 부부는 많이 먹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솔직히 양이 많은편이다.

지인부부는 다 먹던데

울 부부는 면과 국물이 남음.

많이 드시는 분들에게는 뭐... 모자를 수도 있겠지만~



이날 컨디션이 좋았으면

한병 쯤 거뜬하게 마셨을텐데

컨디션 난조로 한잔 겨우 마시고 왔다 

다음에 남편과 함께 가서 1병하고 와야겠다.



이것은 조개껍질 무더기 ㅎㅎ

그릇 넘치는 줄~ 조심조심 쌓아봤다.^^

뭔가 엄청 열심히 먹은 것 같음.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듯하다.

대기시간이 길고 테이블이 좁아서 편하지는 않지만

맛이 좋고 무엇보다 조개가 듬뿍 들어서 국물이 시원~ 한게 맘에 들었다.

면발도 쫄깃거리는게 맛있었다.

참. 배추김치가 좀 더 맛있었으면 더 좋겠다.

바램임~^^


다음에는 좀 더 한가한 시간에 가서 느긋하게 먹고 오고 싶다.

그런 시간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 좌동재래시장 칼국수 맛집 굿굿!! By  델리카토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