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케이에프씨 메뉴 - kfc 징거버거 & 핫치즈징거버거 맛은??

Eat Out & Cafe

by 델리카토 EJ 2020. 2. 18. 08:30

본문

728x90
반응형

케이에프씨 메뉴 - kfc 징거버거 & 핫치즈징거버거 맛은??


밖에서 밥을 먹어야하는 날이면

메뉴 고민이 시작되는데~

우리 부부가 경험한 결과로 내린 결론.

새로운 곳은 가지 말자.~

그리고 그냥 간단하게 햄버거를 먹자 ㅎㅎㅎ


새로운 곳을 뚫었다가 실망만 하고 돈만쓰고

게다가 속까지 편하지 못하는 날이 많기 때문이다.


햄버거는 롯데리아나 맘스터치를 주로 가는데

지난번에 티몬에 케이에프씨 핫딜이 떠서 쿠폰을 사봤다.

남편과 함께 서면에 있는 매장에서 맛있게 먹기~!


솔직히 콜라는 한번 리필이 되기 때문에

한잔만 있어도 될 것 같은데~ 아깝긴 했다. ^^


더블징거버거 세트 - 티몬에서 9,500원에 구매했다.

구성은 징거버거 + 핫치즈징거버거 +치즈후렌치후라이 + 콜라 2잔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다.



케이에프씨 징거버거


단품 4,600원 세트 6,500원 그리고 박스밀은 8,100원.


 우리가 시킨건 티몬핫딜 상품이라 치즈 감자가 포함된 것이다. 구성이 다름.^^



이거슨~~~!!!

ㅎㅎㅎ


패티가 정말 두툼하다.

닭가슴살이라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좋다.^^

개인적으로 양상추가 좀 더 들어갔으면 좋겠다는~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겠다는!

토마토가 들어가 있는 것 같았는데 사진엔 안보인다. ㅎㅎ




케이에프씨 핫치즈 징거버거 

요건 단품이 5,200원 세트는 7000원이다.


잡아만 봐도 두툼하다 ㅎㅎ



개봉~ 핫치즈징거버거가 메롱~ 거리는 것 같다.

패티는 위의 징거버거가 더 큰거 같음. ㅎㅎ

매운소스에 치즈가 들어가 있었는데

울 부부입에 딱~!!

요거 맛있었다.^^




한입 앙~~~!!

ㅎㅎ

먹어보고 이것이 더 맛있다고 남편이 나보고 먹으란다.

입맛까다로운 마누라를 위해

항상 맛있는 걸 양보해주는~

갑자기 고마워진다 ^^


요것도 양상추만 더 들어있음 더 맛있겠다는 개인적인 생각.

솔직히 지점마다 맛이 좀 다르긴 하지만

여기는 괜찮았다.

전에 다른곳에서 먹었던 버거는 정말 욕나왔었음. ㅎㅎㅎ

그래서 몇년동안 kfc는 처다도 안봤는데

요즘은 또 핫딜이 뜨지 않을까 검색하고 있다.^^


밖에서 먹어야 할때는 간단한게 최고~!

괜히 몸에 좋은 거 찾다가 망하느니 ㅎㅎ

하긴 비싼돈 주고 먹으면 좋은 걸 먹겠지만 매번 그렇게 먹기도 부담스러우니

가벼운 걸 찾게 되는 것 같다.



치즈후렌치후라이.

감자가 도톰하니 롯데리아나 맥보다 더 맛있다.

치즈가 더해지니 짜긴 했지만

자주 먹는게 아니니 맛있게 먹는걸루~!


요렇게 콜라랑 먹다보니 

울 부부 같은생각~ 

맥주랑 먹고싶다 ㅎㅎㅎ


입맛이나 생각도 비슷해진다.~ 


다음에는 치킨을 사다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맥주한잔 해야겠다.

시원한 맥주랑~

아... 치맥~!!

ㅎㅎㅎ

벌써 행복해진다.^^

난 맥주가 더 좋긴 하지만~


케이에프씨 메뉴 - kfc 징거버거 & 핫치즈징거버거 맛은? By 델리카토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