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정 카페 제이엠커피 로스터스 카페놀이~ 당근케이크 괜찮네!

Eat Out & Cafe

by 델리카토 EJ 2020. 2. 12. 08:30

본문

728x90
반응형

송정 카페 제이엠커피 로스터스 카페놀이 - 당근케이크 괜찮네!


집 가까이에서 마시는 커피도 물론 맛있지만

가끔은 드라이브를 하거나

지인들과 맛있는 걸 먹고 그 후에 수다와 함께 즐기는 커피는

더더욱 맛이 좋은 것 같다.


술도 그렇지만 커피도 누구랑 마시느냐가 정말 중요한듯.

분위기에 좌우가 많이 되는 것 같다.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 ㅎㅎ


작년 연말 쯔음에

지인들과 함께 드라이브를 하고 밥을 먹은 뒤에 찾았던

송정 카페 제이엠 커피 로스터스.

동부산 아울렛에 종종 다니는지라 지나가면서 많이 보긴 했는데

들어가보기는 처음이였다.



건물이 크다.

주차 정리를 해주시는 분도 따로 계심.

연말이라 그런지 차들이 꽉~꽉~

이 후에 한번은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튕겼고

올해 주말에 한번 더 다녀왔는데 그때도 사람은 많았지만

그래도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었다.

주말엔 북적거리고 평일엔 괜찮다.



간단하게 동영상 첨부~!

예쁘게 찍지 못해서 아쉽다.

자세하게 찍어야 하는데 함께 간 지인들과 놀다보니 ㅎㅎㅎ

다음에 남편과 가면 바다 뷰랑 2층이랑 자세하게 찍어와야겠다.^^



매장에 들어서면 커피향이 가득.

벌써 기분이 좋아진다.^^

힐링이 되는 것 같은 느낌. 참 좋다.



원두와 커피용품들도 판매한다.

구경하는 걸 좋아해서 한참 들여다봤다.

갖고 싶다.

한동안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많이 마셨었는뎅~ ㅎㅎ



바다뷰도 참 이쁘다.

밖에 나가서 보면 좋은데 이번에는 패쓰~!

수다 떠느라 정신이 없었다.

그리고 블로그 하는 상황을 잘 모르니 설명하기도 그랬고 ㅎㅎ



혼자서도 마실 수 있게 만들어 놓았던데..

솔직히 바도 아니고 커피를 바리스타하고 마주하고 마시고 싶지는~ ㅎㅎㅎ

뭐 개인 취향이니^^



송정 카페 제이엠 커피 로스터스 여기가 맘에 드는 다른 이유하나는

바로 리필커피가 제공된 다는것.

모든 음료에 한잔 제공.

그리고 환경부담금 500원을 내면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마시고 나서 리필을 받아서 드라이브를 하거나 거닐어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베이커리가 운영이 된다.

밥을 먹고 와도 다양한 빵과 디저트 앞에서 여자들은 환호를 ㅎㅎㅎ



빵 종류도 다양하고 맛이 좋아보였다.

앙버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정말 점심을 거하게 먹었던지라 빵은 생략하고 케익만 주문했다.



케익 종류들도 다양~ 맛있겠따아~!!

ㅎㅎㅎ



뭘 주문할지 고심고심.~

사람이 많으면 결정하는 것도 시간이 걸린다. ㅎㅎ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취향따라 고를 수 있었다.

3가지가 있는데

난 신맛을 싫어해서 시지 않은 원두를 시켰는데

핫으로 할껄~ㅎㅎ

아이스로 시켰더만 신맛이 올라왔다. ㅎㅎ


신맛을 싫어하시면 핫 추천.

입이 좀 까다로운 편이긴 하다.^^;;



나도 아이스라떼 마실껄~ㅎㅎ

라떼는 마실만 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앞에서 말했듯이

신맛이 나는 원두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신맛이 올라오는 신기한 ㅎㅎㅎ


아. 그리고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은 신맛,

다른 한잔은 신맛이 나지않는 원두로 주문했었다.


둘 다 괜찮았다.^^



당근케이크 & 티라미수


둘다 맛은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 당근케이크 맘에 듬. ㅎㅎ



사진을 많이 찍을 수 가 없어서 대충 찍다보니

흔들리고 장난이 아니다. ㅎㅎ

먹을 거 앞에두고 사진 찍는 건 정말 어렵다.

그래서 상황을 알거나 가까운 사람들 아니면 대충 날려찍게 됨.^^



한동안 커피를 마시지 않으니 카페에 잘 다니지 않았는데

요즘은 여기저기 찾아다니는 즐거움이 있다.

송정이나 기장쪽에 좋은 곳이 많아서 종종 가게되는.


커피맛도 중요하고 디저트나 빵이 맛있거나

아니면 카페가 예쁘거나~

셋 다면 정말 행복하공 ㅎㅎ


아... 사진을 보니 또 카페에 가고싶다.

다음주부터는 새로운것에 도전을 해야해서 바쁜데~

이번주 아니면 평일에는 시간이 없는데...

아무래도 주말이 되기전에 남편에게 좋은 곳에 다녀오자고 졸라봐야겠다.^^

주말엔 북적거리기 때문에 둘다 나가는거 싫어한다.



송정 카페 제이엠커피 로스터스 카페놀이 ~ 당근케이크 괜찮네!  By 델리카토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