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단한 점심메뉴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 아메리카노

Eat Out & Cafe

by 델리카토 EJ 2019. 12. 12. 09:54

본문

728x90
반응형

간단한 점심메뉴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 아메리카노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하고 싶을때 찾는 그곳.

빠르게 주문하고 간단하게 냠냠.^^

패스트푸드가 나쁘다 몸에 좋지않다 말이 많긴 하지만

그래도 가끔은 찾게 되는 것 같다.

그리고 따지고 보면 몸에 좋은걸 찾기도 힘들다.

집에서 정성들여 만든 음식도 원재료가 요즘은 믿기 어려우니 뭔들~ ^^;;;

참 안타까운 현실이다.



보통은 콜라를 주로 마시는데

날씨가 싸늘해지니 따뜻한 커피와 함께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듯하다.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 아메리카노 조합. ㅎㅎ




감자튀김은 금방 튀겨나와야 맛있다.

눅눅해진 건 정말 먹기 어려움. ㅎㅎㅎ

감튀는 맘스터치 것이 맛나는뎅~

아마 금방 튀겨 줘서 그럴지도 모르겠다.

양념맛이 한 몫을 하기도 하겠지만.



얇시롱~~~ ㅎㅎ

그래도 양상추에 양파도 들어있으니 

몸에 나쁘다고만도 할 수 없을듯. 

^^;;;; 긍정적으로다.!



난 왜 항상 이렇게 햄버거를 꺼꾸로 들고 찍을까???

ㅎㅎㅎ

사진들 보고 있으면 항상 요래 되어있음.



이제 바로~~


맛난 음식을 잘 챙겨먹으면 좋지만 밖에서 간단하게 때울때는

이렇게 햄버거도 괜찮은 것 같다.

맛도 무난하니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이궁.^^


겨울엔 확실히 콜라보다는 따뜻한 음료가 소화에는 도움이 되는듯.

콜라랑 먹으면 차서 그런지~ 문제가 생길때가 있다.

소화불량.~

ㅎㅎ


따뜻하면 미세먼지가 기승이고~

미세먼지가 줄면 춥고.

아... 이노무 겨울~~



간단한 점심메뉴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 아메리카노 by 델리카토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