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당감동 술집 심술 그 맛은??

Eat Out & Cafe

by 델리카토 EJ 2019. 10. 23. 18:50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당감동 술집 심술 그 맛은??

오랫만에 지인부부와 방문한 곳.

부산 당감동 술집 

" 심술 "


지나다니면서 많이 보긴 했는데 가보는 건 처음이였다.

음식 사진 밖에 없어서~ 

매장설명은 대충 글로만 ㅎㅎ


분위기는 밝은 편이고 테이블도 꽤 있다.


주문은 지인이 해서 우린 그냥 먹기만 함.^^



참치타다끼 

채소들 위에 소스를 끼얹고 그 위에 참치가 올려져있다.

꼭 소고기 같은 비주얼~ㅎㅎ

난 회를 좋아해서 그런지 괜찮았다.



개인적으로 와사비 좋아함.~

듬뿍~ 듬뿍~ ㅎㅎ

생와사비 만세!!!

ㅎㅎㅎ



채소와 함께 먹으니 상큼하기도 하다.

느끼함이 줄어들어서 좋았음.

와사비를 때려(?)넣은 간장에 찍어 먹어 그럴지도 ^^




요건 연어샐러드.

내가 개인적으로 연어 킬러인데~

치즈와 연어의 조합은 어려웠다.

둘다 느끼한 맛이라 ㅎㅎ

치즈는 크래커에만 올려 먹는 걸로.^^;;;



그냥 무난한 맛이었던 것 같다.



새우 감바스. 맞나???

다녀온지가 좀 오래되고~

내가 시킨것들이 아니라 긴가민가~ ㅎㅎㅎ



빵에 올려서 먹는다.

부족하면 빵은 좀 더 내어준다.

함께 간 언니가 잘 먹었음.^^



부산 당감동 술집 심술


시원한 맥주 테라와 함께 먹으니 그 청량감이 좋았다.

특별하게 맛이 있거나 그런건 솔직히 아니였음.

그냥 무난하게 평타 느낌?



회를 싫어하는 언니를 위해서 주문한 닭튀김.

이건 .... 느끼했음. ㅎㅎ


그리고 함께 온 이 소스는 너무 묽어서 소스인지~ 아닌지 구분이 안가고

맛도 좀 느끼했던 것 같다.

둘이 만나니 느끼한 조합이였음 ㅎㅎ

테라가 살렸다 정말~^^;;;;


참 맥주를 와인처럼 얼음통에 줬던것 같다.

그건 정말 맘에 들었음.!! 



부산 당감동 술집 심술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동평로 64 1층


영업시간: 매일 18:00 ~ 04:00 까지 

주방은 02시 마감.





부산 당감동 술집 심술 그 맛은 ? By 델리카토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