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한달살기 - 제주일상 메밀밭

향기로운 여행

by 델리카토 EJ 2020. 5. 29. 10:27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한달살기 - 제주일상 메밀밭


휴양차 제주에서 한달을 살면서 이제 사진을 찍기 시작해본다.

떠날날이 가까우니 아쉬운 건지

아니면 몸이 좀 회복이 되서 이제 기력이 좀 생기는 건지~

아무튼 좋은 증상(?) 이라 기분이 좋아진다.


정신없이 포스팅을 하다보니 사진에 서명도 짤렸네!

ㅎㅎㅎ 오랫만의 포스팅을 이렇게 티를 낸다.^^;;;;


내 몸이 먼저니~ 어쩔 수 없지만

한동안은 블로그가 방치되어 있을 듯 하다.



사진이 좀 뿌옇게 나온 것 같음.

실제로 보면 소담스러운 메밀꽃들이 정말 아름답다.




#제주한달살기 #제주일상 #제주메밀꽃 #메밀밭 #메밀꽃제주


영상으로 담아봤는데

길가여서 차소리는 시끄럽지만 새소리도 들리고 어여쁘다.^^



고즈넉한 풍경에 새소리~

그리고 아름답게 피어서 눈을 즐겁게 해주는 메밀꽃들의 향연.

이걸 보면서도 한달을 차에서 내릴 기력이 없었던게

참 안타깝다.

요즘은 내가 참 가엽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몸을 먼저 챙겨야겠다는 생각을 더 하게되는..!



남은 기간동안 좋은 것들 많이봐야지

그럴려면 여기저기 많이 다녀야겠다. ㅎㅎ



바다도 좋아하지만 산도 좋아해서

산길을 주로 많이 다니는데

이렇게 눈을 즐겁게 해주는 풍경이 있어서 참 행복해진다.



오늘은 어디로 여행을 떠나볼까??

생각만으로도 즐거운 일상.


그래..

내가 행복해야 주변도 행복해지는데

나부터 좀 추스려보자.^^



메밀꽃을 보고 싶다는 생각을 종종했었는데

올해 원없이 보고 있다.^^


근접샷을 좀 더 찍고 올껄.

아쉽다.

다음에 지나면서 몇 장 더 찍어 봐야지.



사진을 찍다보니 보이는 펜션들..

저런 곳에서 며칠 쉬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요즘은 자연이 좋아서

휴양림이나 숲, 산 이런곳에 쳐박혀 있고 싶은~ ㅎㅎㅎ

아마 좋은 공기가 많이 나오니 몸이 편해지나보다.



벌써 돌아온 주말...

오늘은 뭘 하면서 보내볼까~


생각을 하며 준비를 하며~ ㅎㅎㅎ

오늘도 이렇게 시작해본다.



제주한달살기 - 제주일상 메밀밭 by 델리카토 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