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문산 자연휴양림 연립동 오소리

향기로운 여행

by 델리카토 EJ 2021. 3. 18. 16:16

본문

728x90
반응형


국립 운문산 자연휴양림 연립동 오소리

살다보면 아무리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산다해도
삶에 지치고 힐링이 절실히 필요할 때가 있다.

그런 타이밍에 찾는곳.
우리부부에겐 휴양림.

개인적으로는 제암산과 남해를 좋아하지만~
거리가 있으니 운문산을 택했다.
사실~ 어제 결정해서 오늘 온~ ㅎㅎ
갑작스럽게 오느라 먹을것도 별로 챙기지 못했지만
폐를 뚫고 들어오는 맑은 공기로
그냥 다 .. 마냥 좋다!


지난번에 옆에 너구리에서 잤었는데 난방이 잘 안되서
고생했던 경험이 있어 옆 오소리로 예약했다~
물론 문제가 생기면 방을 바꿔주는데 우리는 야밤에 옮기는게 귀찮아서 그냥 잤는데 추우니 아침에 컨디션이 장난이 아니였던~ ㅎㅎㅎ 산이니 더 추웠다.

오늘은 따뜻~
오자마자 바닥 한번 물티슈로 닦아주고
이불 깔고~ ㅎㅎㅎ


단촐한 부엌~
오늘은 준비한게 없어서 울 남푠~
아쉽겠다. 그래도 냉동해둔 제주산 삽겹살과 맛있는 김치는 가지고 왔으니~ ㅎㅎㅎ
쌀 씻어서 불리고 있고~
참 맛있는 맥주도 준비 완료!

내일 아침밥까지~ ㅎㅎ
귀찮으니 휴양림에선 한꺼번에~

나는 샤워하고~ 맥주 한캔!
남편은 산책~

난 그냥 뒹글뒹글 쉬고 싶다.
일주일간 수고가 많았어~
한주간 장난이 아니였음 ㅎㅎㅎ

청소를 열심히 하셨는지 문을 열고 들어오니 락스냄새 작렬!
편두통 있는데 ㅠㅠ
창문 다 열고~ 환기중이다.
아~~~ 공기 좋다!!!
바닥은 따뜻하고~ 공기는 서늘하고
노천탕 기분!

난 휴양림이 참 좋다.!

삶에 지치고 힐링이 필요할때~
윤문산 휴양림 연립동 오소리 !!!!
ㅎㅎㅎ
숲속의 집이 더 좋은데 만실이였다~
여기 윤문산휴양림은 휴양관도 좋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