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가볼만한곳 고내포구 * 고내방파제

향기로운 여행

by 델리카토 EJ 2019. 12. 30.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도 가볼만한곳 고내포구 * 고내방파제


여행이란 단어는 언제나 설레인다.

즐거움, 힐링, 휴식, 여유.. 이런 단어들이 따라 오기 때문이 아닐까?

물론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겠지만~

싫은 사람과 함께 해야하는 여행은 

으~~ 생각도 하기 싫다 ㅎㅎㅎ

그런면에서 참 다행이다.

울 남편은 내게 참 좋은 친구이니~

함께 여행다니기 딱이다.


바다 사진을 보니 뜨거운 아메리카노가 확~ 하고 땡긴다.

한잔 들고 저 바닷길을 느근하게 걷고 싶어진다.

하긴. 지금은 추우니 어렵긴 하겠다.

제주의 겨울은 생각보다 혹독하다.

그리고 바람이 장난이 아니라

예쁘게 거니는 건 거의 불가~

머리카락이 미친* 수준이 된다. ㅎㅎㅎ

사진을 찍으면 나중에 보면서 엄청 웃게된다.

모자 필수~^^



제주도 가볼만한곳 고내포구 여기는 고내방파제



위치는 요기~^^

애월해안도로를 타면 지나게 되는 곳이다.

고내포구 가기 전에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테이크아웃해서 걷기도 좋고

카페에서 보는 풍경도 좋다.

여기 앞에는 편의점도 있다.

울 부부는 여기서 주전부리를 사서 먹기도 하고

먹으면서 방파제를 거닐기도 한다.



전에는 정말 한산했는데 요즘은 북적북적~

사람들이 많은 편이다.

관광객들도 있지만 낚시를 즐기시는 강태공 아저씨들도 꽤 많다.

낚시가 잘 되나?

하긴 물이 맑아서 바다속을 보면 

물고기들이 돌아다니는게 보인다.

숭어는 뛰어오르면서 존재감을 표시하기도~ ㅎㅎ



저 방파제 끝까지 거닐면 운동도 되고

몸에 좋은 음이온이 온몸으로 흡수되는 것 같다.^^

기분도 좋아지고 머리도 맑아지는~



지금은 조용한 편인데

앞으로 여기도 많은 것들이 생기겠지?

북적거리는 것은 좀 ... 뭐랄까 싫다.

그냥 고즈넉하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오래 지속되었으면 좋겠다.



배가 떠 있다는 것은 수심이 깊다는것.



그냥 배만 떠 있을 뿐인데 이것도 그림이다.

아.. 좋아 ㅎㅎㅎ



이번에 갔을 적에는 그래도 한산한 편이였다.

덕분에 사진도 조용하게 찍고 좋았음.

동영상 찍은 것도 있었는데

실수로 지워버려서 ㅠㅠㅠ

정말 아쉽다.



제주도 가볼만한곳 고내포구 * 고내방파제


난 바다를 보고 있으면 마음이 참 편안해진다.

바다가 있는 곳에서 살아야 하는듯. ㅎㅎ

바다도 산도 둘 다 좋다.



요즘 몸이 힘들어서 그런지 

이런 힐링이 필요한데

겨울이라 어디 다니기도 참 ~

울 부부가 좋아하는 휴양림도 겨울엔 별로인지라 잘 안가게 되더라.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다.

추운건 별로인지라.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은 곳.

제주도.

여기는 울 부부가 꼭 들르는 곳이다 갈 때마다.



파도소리도 좋고`~

아.. 동영상으로 보여줬어야 하는데.

너무 아쉽다.

바람소리가 파도소리보다 더 컸지만 ㅎㅎ

핸드폰을 바꾸면서 용량이 더 큰걸 했어야 했는데

충분할 줄 알았는데 웬걸 용량이 너무 부족하다 ^^;;;;


동영상이 용량을 많이 잡아먹는걸 간과한 내가 잘못이지 ㅎㅎ


아. 떠나고 싶다.

멀리~ 멀리는 아니여도  가까운곳이라도 가서 일주일 정도

푹 쉬다가 오고 싶다.



제주도 가볼만한곳 고내포구 * 고내방파제 By 델리카토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