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한다원 보성녹차밭 * 보성 가볼만한곳

향기로운 여행

by 델리카토 EJ 2019. 12. 2.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대한다원 보성녹차밭  *  보성 가볼만한곳


가을. 그 아름답던 계절에 떠났던 보성 & 순천 여행기


한낮에는 햇살이 너무 뜨거워서 다니기 힘들긴 했지만

여기저기 부지런하게 돌아다니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었다.

사진을 뒤적이면서 보니

또 떠나고 싶어진다.

정말 중독적이다.


2019/11/19 - [향기로운 여행 ] - 순천만국가정원 핑크뮬리 - 순천가볼만한곳

2019/11/08 - [향기로운 여행 ] - 순천만습지 - 순천만 여행 갈대속으로~!


위의 글들은 순천 여행기.

순천만국가정원 그리고 순천만습지 여기도 참 좋았었다.

서늘하고 날씨 좋은 날 또 가보고 싶어진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녹차밭.

오르는 데는 너무 힘들었지만 내려다보는 풍경은 이뻤다.




대한다원 보성녹차밭 * 보성 가볼만한곳

성인 4,000원 

표 사들고 입장.



여기서 티켓을 보여주고 입장하면 된다.




들어가니 삼나무숲이 펼쳐진다.

제주 사려니숲길에 비할 수야 없지만

그래도 좋다.^^



그늘은 시원해서 앉아 쉬는 사람들도 많았다. 



물도 뿜뿜~~ 시원해보인다.

가을인데 날씨가 더웠던지라 ^^



관람코스를 두고 고민을 했는데...

이왕 오랫만에 왔으니 다 구경해보자 싶어서 등산코스 (1시간) 선택.

운동화 착용은 필수다.



나무들 사이사이로 보이는 차밭.

안녕~ 녹차야.^^



차밭전망대로 열심히 걸어본다.

아... 뜨거워 ㅎㅎㅎ

솔직히 말하면 가면서 후회했다. ^^;;;;

서늘할때 가야지 여름이였으면 죽었을뻔 ㅎㅎ



켁켁 거리면서도 사진은 찍고~

덥다고 짜증은 부리면서도 녹차는 이쁘다고 보고있다.^^;;;



대한다원 보성녹차밭 * 보성 가볼만한곳


차밭전망대에서 바라본 풍경.

예쁘다.


여기서 멈추고 내려갔어야했다. ㅎㅎㅎ

바다전망대를 올라갔는데 가는길도 가파르고 흙길이라 별로였고

더워서 어찌나 힘들던지..

정말 욕이 나왔던 ^^;;;


그런데 올라간곳은 경관이 별로였다.

완전 허무.

찍은 사진도 어디 갔는지 보이질 않는다.

영상에는 나오니 함 보시고 좋을 거 같으면 가보시길~~^^





돌아서 내려오는길.

내려오는 길도 가파르니 운동화착용은 필수다.



하늘도 예쁘고 녹차밭도 예쁘다.

바다 전망대에서 열받았던 게 여기오니 그늘이 있어 

좀 시원해서 내려가는 ㅎㅎㅎ



녹차밭에 왔으니 녹차는 좀 사가자 싶었다.

목마르니 아이스크림도 좀 먹고~





맛은 거의 비슷할 것 같아서 먼저 보이는 곳에 들어갔다.



아이스크림만 먹을까 하다 아포가토를 시켰는데...

커피 샷을 바로 내려서 넣는게 아니라

그냥 아이스크림을 담고 그 위에 탄건지 내린건지... 암튼 그런 커피를 부어준다.


그 때부터 느낌이 쌔하더만

맛을 보니 정말 헉......

결국 사진 찍고 커피는 따라내 버리고 아이스크림만 먹었다.


힘들기도 하고 짜증도 나는 곳이였지만

사진을 보니 예쁘다.

다음에 만약 가게 된다면 초봄이나 늦가을에 가기로.

아주 선~~선~~~ 할때.

아니 싸늘한 날씨에 가야겠다.^^


대한다원 보성녹차밭 * 보성 가볼만한곳 By 델리카토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