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만국가정원 핑크뮬리 - 순천가볼만한곳

향기로운 여행

by 델리카토 EJ 2019. 11. 19.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순천만국가정원 핑크뮬리 - 순천가볼만한곳


가을이 되면 여기저기 떠나고 싶어하는 남편 덕분에

올 가을에도 짧지만 보성, 순천여행을 다녀왔다.

지난번 순천만습지 이야기는 이미 풀었었고 ㅎㅎ


2019/11/08 - [향기로운 여행 ] - 순천만습지 - 순천만 여행 갈대속으로~!


처음으로 핑크뮬리를 만난 순간.

이야~~ 이거 장관이네!





지난번에 이야기했듯이

순천만국가정원 예매를 하면 순천만습지까지 당일 무료로 동시입장이 가능하다.

성인 8,000원

네이버로 예매를 해서 우리는 7,000원에 입장을 했다.



문자로 표를 받아서 바코드 찍고 입장.

그리고 참고로 한번 재입장이 가능하다.



안에 푸드코트가 있다고 해서 간단히 먹고 관람을 할려고 했는데

예약이 많아서 아주 오래 기다려야 된다고.

11시 전에 갔던거 같은데.. 

주문하고 돌아보고 오겠다니 그것도 어렵다해서

아.. 정말 짜증 이빠이~ 예약은 예약이고 손님은 손님이지..

결국 나와서 햄버거 사먹고 다시 들어갔음.


안에 편의점이 있는데 음료, 핫바, 라면, 과자, 아이스크림 이런 종류만 팔아서

먹을게 없었다. ㅠㅠ



실내정원 부터 천천히 감상 시작.


순천만국가정원 핑크뮬리 - 순천가볼만한곳


다양한 식물들을 구경하면서 둘러봤다.

식물구경 좋아~~ ㅎㅎ



꽃들이 많을때 가면 정말 좋겠다.

져가는 것이 아쉬웠던.

그런데 가을이였지만 햇빛이 정말 뜨거워서 장난이 아니였다.

우산을 챙겨가서 쓰고 다님.

그래도 너무 더웠음. ㅎㅎ

더울 때는 각오 단단히 하고 가거나 피하거나~~ ㅎㅎ



나라별로 정원들이 꾸며져 있었는데 

이건 태국정원이였음.

건물이 쭈뼜쭈뼛~~~ 생김 멋지네.



그런데 정원이 막~~ 잘 가꿔지진 않은듯했다.

풀들이 좀 무성한 느낌??

꽃들과 아기자기한 정원들이 이쁘게 펼쳐질 거라 생각했는데

그건 좀 아쉬웠다.

그래도 볼거리가 많아서 괜찮은.



여기는 정말 잘 가꿔놓은~~

멋있네.^^



단풍도 물들어가기 시작했고.

이제는 거의 떨어지고 있겠지만.



풍차도 보이고~~

네덜란드 정원인가보다.. ㅎㅎ



우리 한옥은 언제봐도 멋스럽다.

여기 카페도 있고 족욕하는 곳도 있었다.



그리고 여기는 코스모스가 만발~~

와우~!!



울 부부도 멈춰서 사진도 찍고 바라보며 좋다고

잘왔다며 이야기를 나눈다.

그늘에 앉아 있으니 살겠다.

햇살이 어찌나 뜨거웠는지.... 기운이 빠져서 혼났었음 ㅎㅎ



그리고 펼쳐지는 핑크뮬리

순천만국가정원

이쁘네.~!



그 핫한 핑크뮬리를 드디어 만났다.^^

와.. 정말 예쁘다.

내년에도 또 보러 오고싶을 정도로 ㅎㅎ



어찌봐도 귀여운 자동차.

와웅~~ 어쩜 요렇게 생겼을까 ㅎㅎ



다니면서 보니까 관람차가 다닌다.

설명도 해주니 이용하는 것도 괜찮을듯.

외국인들을 위해서는 방송도 외국어로.

중국어와 일어를 들었던 것 같다.



중간중간 앉을 곳이 참 많아서 좋았다.

어린이집 꼬마 친구들도 소풍을 오고~

좋아하며 뛰어다니는 것을 보니 괜히 기분이 좋아진다.



순천만국가정원 핑크뮬리 - 순천가볼만한곳 By 델리카토 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