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텔식 수건접기 :: 수건 예쁘게 접는법

향기로운 살림이야기

by 델리카토 EJ 2021. 2. 20. 15:31

본문

728x90
반응형

호텔식 수건접기 :: 수건 예쁘게 접는법

살림을 하다보면 뭔가 새로운 걸 시도해보고 싶을 때가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수건.

수건을 정리하는 건 나에게 항상 시험이 된다.

내가 직접 빨래를 널고 정리까지 하면 상관없는데

중간에 남편의 손이 한번 타면 뭔가 어그러져 결국 다시 내가 정리를 하게된다.

널때도 각잡고~

정리할 때도 각잡고~ ㅎㅎㅎ

결벽증 환자는 아닌데 웬지 수건은 각이 잡히지 않으면

그렇게 보기 싫을 수가 없다.

 

남편이 열심히 정리해서 수납장에 넣어둬도

결국 내가 꺼내 다시 정리~

이왕 정리하는 거 이쁘게 각잡아 해주면 좋은덴 그게 그렇게 안될까...

이런 생각을 하면 나도 뭐 정상은 아니다 생각한다. ㅎㅎ

 

원래는 삼절접기로 그냥 평범하게 접는데

이사를 하면서 욕실 슬라이드 장이 수건으로 걸리는 사태가 발생~

스르르~ 닫쳐야 하는 아이가 못그러고 있어서

이번 기회에 수건 접기 방법을 바꿔보았다.

 

호텔식 수건 접기 :: 수건 예쁘게 접는법

 

별것 없고 간단하지만 그래도 필요하신 분들도 계실것 같아 포스팅을 해본다.

 

일단 라벨이 위로 오게 수건을 펼쳐준다.

왼쪽에 라벨이 있는게 낫다.

 

사진처럼 모서리를 맞춰 오른쪽을 접어 올린다.

 

반으로 접어준다.

각잡고 반듯하게~!

위 상태에서 수건을 뒤집어 세로로 놓아준다.

접힌면이 아래로 가게

 

아래서부터 힘있게 탄탄하게 말아올린다.

 

거의 다 말리면 스탑~!

 

끝부분을 접어 담아서 풀리지 않게 해준다.

요렇게~!

호텔식 수건접기 :: 수건 예쁘게 접는법

참 간단하다. ㅎㅎ

이제 욕실 슬라이드장에 잘 세워두면 끝.

이렇게 접었더니 문이 스르르~ 잘 닫힌다. ^^

수건이 두꺼워서 문제였다. ㅎㅎ

호텔식 수건접기 요것도 할 수록 느는것 같다.

ㅎㅎ

나도 점점 더 이쁘게 접을 수 있겠지?

 

호텔식 수건접기 :: 수건 예쁘게 접는법 By 델리카토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