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좌천 봉생병원 입원기 (2인실 가격)

향기로운 살림이야기

by 델리카토 EJ 2020. 6. 17. 14:32

본문

728x90
반응형


두통과 구토가 심해서 검사를 위해 입원했다.
이원호 선생님이 잘 보신다는 말이 있어서
약처방을 위해 진료를 보는데
증상이 심한편이라 정확한 진단을 위한
검사가 필요하다 하셨는데
개인적인 일로 미루다가 입원을 했다.

두통때문에 약처방 받으러 이곳저곳 다녔지만
이렇게 약 처방 안해주시는 쌤은 처음~
솔직히 당황했는데....
검사를 해봐야 정확하게 진단이 나오고 그 후에 약을 처방해야한다는 말에
그래... 그게 맞지~ ㅎㅎㅎ


2인실로 입원을 했다.
솔직히 병원이 오래되어서 시설이 안좋을거라
생각하고 걱정했는데
웬걸~ 리모델링을 싹~~ ㅎㅎ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이다.

부산 좌천 봉생병원 2인실 가격 -
가격은 65,000원 ~ 70,000원사이.
진료과마다 조금 씩 다른 것 같다.
지금은 건강보험이 적용이되니 가격에서
30%정도 자비부담하면 이용할 수 있다.


나도 옆 침대도 켜지않는 티비~
그리고 2인실엔 전자렌지도 있다.
물론 요즘 먹는게 힘들어 사용은 안해봄.
옆 침대도 한번도 안쓰는 것 같다 ㅎㅎ
냉장고는 낡긴 했으나 쌩쌩 잘 돌아간다.^^


욕실도 리모델링을 했는데
변기와 세면대는 그대로인듯~^^;;;;


창문도 작은편.
좀 열고 환기 시켰으면 좋겠지만
옆침대 분이 열지 않는다.
ㅠㅠ


이건 식사들~
맛은 병원밥 맛~ 이겠지????
맛난 병원을 본 적이 없어서 ㅎㅎㅎ

정확한 맛을 표현하고 싶지만
지금 입맛도 없고 구토도 심해서 솔직히
거의 먹지도 못하고 맛도 잘 못느낀다.
사진은 맛있어 보이는데...... ㅎㅎㅎㅎ


참 에어컨은 삼성이고
무풍이라 좋다. ㅎㅎㅎ
바람이 막 나오면 추울텐데 덜 한 것 같음.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데.
한편으로는 이상이 없었음 좋겠다는 생각과
차라리 이상이 있어서 치료를 받음 좋겠다는
생각이 오락가락 한다.

이렇게 힘든데 이상없음이면
도대체 어찌하라고 ㅠㅠㅠ

부산 좌천 봉생병원 2인실 가격
By 델리카토 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