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롭스 세일 기간~ 카밀 핸드크림, 파파야골드 포포크림 득템!

향기로운 살림이야기

by 델리카토 EJ 2018. 9. 6. 14:36

본문

728x90
반응형

롭스 세일 기간 - 카밀 핸드크림, 파파야골드 포포크림 득템!





한낮에는 좀 덥지만~

아니 햇살은 아직도 무쟈게 따갑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좀 선선해져서 살것 같다.

그리고 마음이 싱숭생숭~ 여행을 떠나고 싶어진다.

가을이 오나보다.

내가 사랑하는 계절 가을~!

얼마나 기다렸던가. 맘껏 즐길꺼다 아주 맘껏~! ㅎㅎㅎ



남편과 데이트하러 김해롯데아울렛에 갔다가

롭스 세일 기간이라 들어가서 구경하면서 필요한 것들을 담아봤다.

안그래도 한번 더 들릴려고 했는데 마침 있어서 기뻤던~!

사고 싶은건 한가득 이였지만

참고 참으면서~ 필요한 것만 골라봤다.

립스틱도 사고 싶었는데

담에 가서 골라와야지.

입술 터진것 부터 수숩하고 나서 말이다.^^;;






파파야골드 포포크림 25g


각 13,000원 50% 할인---> 6,500원



요즘 입술이 난리~!

원래 사계절 다 트지만 요즘은 몸이 안좋은지 터지고 갈라지고

난리도 아니다. ㅠ


이것저것 아무리 처발처발 해도 효과가 미비했는데

이번에 롭스에서 요 포포크림 하나 사와서 발랐는데

흐미~~ 뱀이 허물 벗는 줄.

완전 좋음!!


그래서 다시 가서 두개 더 데려온~ㅎㅎ

100g 짜리도 세일해서 19,000원이라 더 저렴한데

휴대가 편하니 작은 용량으로 데려왔다.

하나는 쟁여두고 하나는 선물예정^^


발 뒤꿈치가 갈라져서 살이 일어나고 아파서 고생중인데

(아마 몸이 문제가 생긴듯~ㅠㅠ 혈액순환이 안되는지 갑자기 난리다.ㅠ)

듬뿍 바르고 뒤꿈치만 랩으로 싸주고 자고 일어나니

맨질~해짐.

물론 상처는 남아있지만 효과 좋다!

며칠 계속 바르고 따뜻한 물에 불려 각질제거 해주면 나을듯.







메지힐 블랙마스크 & 아쿠아링앰플마스크


각 3,000원  50% 세일 --> 1,500원씩.



롭스행사할때마다 보건건데 한번도 써보질 않아서 일단 낱개로 담아봄.

써보고 좋으면 10개들이 박스로 살 예정.

나이가 들어가니 피부관리도 좀 해줘야겠다.

푸석하니 거울보면 안타까움이 밀려든다.ㅠㅠ



이젠 조금씩이라도 신경을 써줘야지

늙기 싫다. 정말~

가을이 되면 피부가 제일 먼저 반응을 하는듯~!

코 주변의 피지는 줄어들면서 건조함이 점점 심해진다.

근데 여름내내 늘어진 모공들도 신경이 쓰이는게 사실.

일단 써봐야징!






카밀 핸드크림.

기획세트 11,900원


핸드크림 3종(하나는 작음), 립밤 한개.


가을로 접어들면서 손도 건조해지고 손톱주변이 엉망이 되기 시작.

핸드크림을 달고 살지 않으면 정말 보기 딱해진다.


이것저것 써봤는데

개인적으로 카밀이 좋더라.


한개 집어서 계산 하려든데 점원이 기획세트있다고 추천해줘서

살펴보니 가격이랑 괜찮아서 데려왔다.


올겨울 문제없으~!!

ㅎㅎ







필요한 녀석들이지만 평소 가격대로 살려면 비싼데

 50% 세일하는 품목들과 기획세트라 부담이 덜해서 좋았다.



롭스 세일 기간 - 카밀 핸드크림 & 파파야골드 포포크림 득템!

by 델리카토 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