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대 NC 백화점 쌀국수 & 꿔바로우 맛집 아시아문 맛있다.^^

Eat Out & Cafe

by 델리카토 EJ 2019. 2. 15. 09:30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대 NC 백화점 쌀국수 & 꿔바로우 맛집 아시아문


한번 손을 놓으니 블로그에 들어오는 일도 참 어렵다.

마음을 다 잡고 다시 열심히 포스팅을 해야지~ 하면서도

일도 많고 피곤하니 어려운 게 사실.

피로를 풀려면 휴양림이 직빵인데.

어여 봄이 왔으면 좋겠다.

봄봄봄~ 언제 오려나!!

꽃도 보고 싶고

맛있는 도시락을 싸들고 나들이도 가고 싶다.


국물요리를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때로는 국물요리가 땡길 때가 있다.

깊고 진한 육수를 들이키고 싶은.

쌀국수도 가끔은 땡겨서 맛있는 곳이 없을까 했는데

친한 지인이 맛집이 있다해서 들러봤다.




부산대 nc 백화점 6층에 위치해있다.



메뉴들은 다양~

세트메뉴들도 있어서 취향껏 고를 수 있다.



점심시간이 훨씬 지난 시간이라

홀이 붐비지 않아서 참 좋았다.

복잡한 건 별로~! ㅎㅎ



인테리어가 깔끔하다.



울 부부는 세트메뉴를 시켰다.

꿔바로우 차돌박이 쌀국수 새우볶음밥

모두 M사이즈다.

여기에 탄산 2잔이 포함된 가격이다.

가격은 22,900원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다.

맛이 어떨지 궁금궁금~!

맛있으면 자주 와야징~



남편이 좋아하는 꿔바로우.

찹쌀이라 쫀득하니 맛있겠지?



소스도 상큼하고 쫀득쫀득하니

맛이 괜찮았다.

남편이 아주 좋아함..ㅎㅎ



차돌박이 쌀국수.


양지와 차돌이 둘 중에 고를 수 있는데

맛있는 차돌이로 골랐다.

 


국물이 진하니 괜찮았다.

개인적으로 숙주를 참 좋아하는데 듬뿍 듬뿍~

솔직히 더 들어있어도 환영이다. ㅎㅎ

고기도 고소하고 맛있다.

맘에 들어.^^


부산대 NC 백화점 쌀국수 & 꿔바로우 맛집 아시아문


새우볶음밥

남편이 좋아라 하면서 잘 먹었었다.

나는 배가 불러서 못먹음. ㅎㅎ

한입 먹었는데 고소하니 괜찮았다.


세트도 괜찮았고 배부르게 잘 먹었다.

다음에는 쌀국수 대자와 꿔바로우 중자로 시켜서 먹으면 될 거 같다.

남편이 너무 배가 부르다고~

덩치에 비해 많이 못먹는지라 울 부부에겐 양이 좀 많았다.

하긴 새우볶음밥을 혼자 거의 다 먹었으니 ^^;;


싸늘한 날~ 쌀국수가 생각나면

부산대 NC 백화점 쌀국수 & 꿔바로우 맛집 아시아문

요기 찜콩~!



부산대 NC 백화점 쌀국수 & 꿔바로우 맛집 아시아문

BY 델리카토 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