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해운대 생 연어 무한리필 노르웨이 연선생 생연어 맛 좋으네!

Eat Out & Cafe

by 델리카토 EJ 2018. 12. 18. 15:39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해운대 생 연어 무한리필 노르웨이 연선생 생연어 맛 좋으네!


사람마다 제각기 좋아하는 음식들이 있다.

나는 뭘 좋아할까?

회 종류, 해산물을 많이 좋아하는 것 같다.

과일도 좋아하고

달콤한 것들도~ ㅎㅎ

  뭐 쓰고 보니 싫어하는게 없는듯~


회는 가리지 않는 편이지만

연어회도 무쟈게 좋아한다.

훈제는 노노~!

생연어만 좋아한다.

입에서 살살 녹는 노르웨이 생연어 보기만 해도 힐링^^



연어가 먹고 싶다는 말에 남편의 검색질이 시작되고

해운대 생 연어 무한리필 집 발견.

노르웨이 연선생 해운대점 되시겠다.





일단 들어갔는데 손님이 한팀 밖에 없어서 깜놀.

맛이 없나 걱정이 되기 시작...^^;;;;;

1번세트로 주문했다.


생연어사시미 + 튀김 +해물부추전 + 샐러드 + 국물떡볶이 구성이다.

샐러드와 국물떡볶이는 추가시 금액을 더 내야하고

나머지는 무한리필이다.

작은 마진으로 무한리필 주문 시 1인 1음료 필수 주문이다.

사이다 하나에 소주 하나시킴.



메뉴는 다양한 편이였다.

여러가지 단품 메뉴들도 있어서 간단하게 술한잔 하기도 좋겠다.

음식 맛은 모르겠지만 ㅎㅎ



연선생 이용구칙들.



음료 가격들.



바에 앉아서도 먹을 수 있겠다.



좌식 테이블도 있고

밖에는 식탁 테이블들도 있었다.

우리는 밖에서 먹은.



맨 먼저 나온 샐러드.

라코타 치즈가 들어 있었는데 요거 맛이 괜찮았다.

그래도 추가로 시키지는 않았다.

왜냐고??

난 연어를 먹으러 왔으니까 ㅎㅎ



국물 떡볶이도 칼칼하니 괜찮았다.

약불로 서서히 끓여서 먹은.

연어를 먹으면서 느끼한 감이 있으면 국물을 떠 먹었다.



부추전.

이건 정말..ㅠ

흐물흐물 거리고 물컹거리는 식감이라니...

이건 도저히 못먹겠음.

검색하면서 봤을때는 다들 맛있어서 리필 했다하던데

오~ 노우!

그땐 맛있었는지 모르겠지만



튀김은 금방 튀겨 나와서 바삭했다.



부산 해운대 생 연어 무한리필

노르웨이 연선생


때깔이 좋다.

맛있겠다는 생각이 절로 듬.

양은 많지는 않다.

그릇이 크지 않은편.

많이 드시는 분들은 금방 드실듯 ㅎㅎ



부위별로 썰어져 나와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날치알과 소스가 함께 나와서 함께 먹어도 좋다.



여기는 간장만 나오던데

개인적으로 연어는 초고추장에 
찍어 먹는게 더 맛있어서  달라고 했다.



초장에 콕 찍어서 양파와 무순 곁들여 먹고.

생강과도 먹고 ㅎㅎ



먹다보니 어느새 줄어든다.

많이 먹어야 하는데

연어는 느끼한 맛이 있어서 솔직히 많이 먹기는 힘들다.

개인적으로 묵은지 씻은걸 함께 먹는 걸 좋아하는데

김치는 안준다. ㅎㅎ



그래도 초장에 찍어서 날치알도 올리고

톡톡 거리는 식감도 느끼면서 맛있게 먹었다.

신선하고 맛이 괜찮다.



리필을 시켰는데

이 정도 나온다.

리필을 시키면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린다.

다 먹기 전에 시키는 게 좋을듯하다.


남편은 처음 나온것보다 이것이 먹기 좋단다.

왜냐~ 작아서 ㅎㅎ

회를 먹을 줄 모름.

처음이 좋은 부위인데 ㅎㅎㅎ


우리는 이거 다 먹고

5점만 더 달래서 먹고 땡~!

남편이 잘 못먹어서 우리는 조금밖에 못먹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좀 억울한 ^^;;;

그래도 맛있는 노르웨이 생연어를 실컷 먹어서 좋았다.


부산 해운대 생 연어 무한리필 노르웨이 연선생 생연어 맛 좋으네!

By 델리카토 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