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충장로 맛집 & 술집 - 나비상회 가성비 굿!

Eat Out & Cafe

by 델리카토 EJ 2019. 4. 1. 10:02

본문

728x90
반응형

광주 충장로 맛집 & 술집 - 나비상회 가성비 굿!

오랫만에 블로그에 들어왔더니

에디터가 바껴있다.

아.. 적응이 안된다.

워터마크를 하나씩 박아 넣어야 하는게 엄청 귀찮네.

내가 아직 사용법을 몰라서 그런건가???

다른건 편해졌는데 이건~ ㅠㅠ

그래도 사진을 마음대로 이동할 수 있어서 편하다. ㅎㅎ

급 긍정적으로 전환~^^

 

지난달에 다녀왔던 광주.

오늘에야 술한잔 했던 곳을 올린다.

폰으로 포스팅을 해볼려고 무쟈게 노력했지만

업로드가 되지않고 계속 튕겨나가는 통에

포스팅을 할 수 가 없었다.

티스토리 앱 좀 어떻게...^^;;;;

 

 

남편이 의사쌤에게 맥주 한잔 해도 좋다는

허락을 받고 폭풍 검색 후 방문한 곳이다.

숙소를 충장로 더 루아로 잡고 근처의 술집들을 검색했는데

나가다 보니 숙소 근처에 있었다. ㅎㅎ

여러군데를 검색한 후에 충장로를 한바뀌 돈 후에

나비상회로 들어갔다.

부슬부슬 비가 내렸던 날씨라 으슬으슬 거린다.

광주 충장로 맛집 & 술집 나비상회

 

내부는 깔끔하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인테리어 였다.

이른 시간 방문이라 손님들이 별로 없어서 사진 찍기도 수월했다.

 

 

 

과자들도 사먹을 수 있네.^^

광주 충장로 맛집 & 술집 나비상회 메뉴판

 

우리는 얼큰문어라면 & 쟁반치킨 주문.

생맥주 2잔 필수. ㅎㅎ

남편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기다렸다.

 

생맥주 & 얼튼문어라면 등장.

라면양이 한개가 아닌거 같다. 2개의 양.

결론은 울 부부에게 많음. ㅎㅎ

 

남편의 위장생태가 별로가 맵지않게

시켰다.

남편은 얼마만에 먹는 라면이냐면서 감동 ㅎㅎ

생맥주 맛이 괜찮았다.

수입맥주를 좋아하는 울 부부의 입맛에도 괜찮음.

나비상회 쟁반치킨 등장.

와웅~!

맛있겠다.

양도 푸짐하고. 바삭하게 튀겨진 게 군침이 돈다.

 

맥주와 함께 찰떡 궁합.

단 입에만이겠지 ㅎㅎㅎ

그래도 맛있게 먹고 스트레스를 풀면 몸에 나쁘지 않을꺼라 생각!!

치킨도 바삭하니 맛있었다.

정말 가성비가 좋은 곳인듯.

특히 생맥주 맛이 좋았고 안주들 양도 푸짐한 거 같다.

 

라면은 반 정도 먹었고

치킨은 몇 조각 먹은 뒤 포장을 부탁해서 가져왔다.

단.. 울 부부는 먹는 양이 많지 않아서 그런것이고

보통 분들은 맛있게 클리어 하실 수 있을듯하다.

광주 충장로 맛집 & 술집 - 나비상회 가성비 굿!

By 델리카토 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