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전망좋은 카페 - 오후의 라운지 분위기 좋음^^

Eat Out & Cafe

by 델리카토 EJ 2019. 4. 23. 10:17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전망좋은 카페 - 오후의 라운지 분위기 좋음^^

어느 햇살 좋은날~

지인 부부와 함께 찾은 부산 전망좋은 카페 오후의 라운지 (3층)

여기는 홍차 전문점 오후의 홍차 (4층) 한층 아래에 위치해있다.

 

점심식사를 하고

느긋하게 차도 마시고 수다도 떨 목적으로 카페를 찾는데

역시나 검색에 열을 올리던 형님이 

찾았다며 고고씽~!

우리야 좋지~ ㅎㅎ

향긋한 커피와 달달한 케익이 있어 좋은 곳.

그리고 편안하게 앉아서 수다도 떨고 쉴 수 있어 좋았다.

 

 

부산 전망좋은 카페 오후의 라운지

 

오후의 홍차 여기도 유명한 것 같다.

우린 커피 마니아라~ ㅎㅎ

 

 

와웅~~ 내 시선을 사로잡은 녀석들..

집으로 데려오고 싶다! ㅎㅎ

 

메뉴들~

가격들은 좀 쎈 편이다.

 

달달한 케익류들도 반긴다!

안녕~^^

 

우리가 갔을 땐 그래도 혼잡한 시간이 아니여서 

더 좋았다.

앉아서 좀 있으니 손님들이 많아져서 복잡복잡~!

넓은 테이블들도 있어 좋음.

 

 

전망이 참 좋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더 예쁨^^

내부도 깔끔하고~

 

주문한 녀석들이 나옴~

음~~ 맛있겠다.^^

레모네이드는 아이스도 핫도 다 괜찮음.

커피도 괜찮다.^^

 

 

커피를 못마시는 남편은 캐모마일을 시켰는데

그것도 괜찮았다.^^

 

원래 요렇게 시켜서 먹고~

케익은 중딩이가 다 먹은~ 역쉬 아이들은 먹성이 좋아 ㅎㅎ

그래서~~ 좀 있다가 요 녀석들 데려옴.

롤이 티라미슈였던거 같은데 맛있었다.

부산 전망좋은 카페 - 오후의 라운지

By 델리카토 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