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영도 전망좋은 카페 비토닉 - 루프탑 카페 좋아좋아~^^

Eat Out & Cafe

by 델리카토 EJ 2019. 4. 28. 13:07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영도 전망좋은 카페 비토닉 - 루프탑 카페 좋아좋아~^^




햇살이 좋았던 어느 주말~ 점심을 먹고

친한 언니 부부와 카페를 찾아 투어를 떠났다.


바다가 보고 싶어서 송정을 갈까 하다

사람들이 너무 많을 거 같아서

이번에는 영도 투어로 결정.


언니 남편 (아저씨라 부름~ 애칭~^^)이 검색을 시작했는데

어느 특이한 카페에 도착.

버뜨~ 내부를 둘러보니 우리 스타일이 아니였다.

그래서 다시 나와 차를 타고 투어 시작~

송정에서 갔던 젬스톤 영도점이 있어서 갔든데

도심이라 전망도 좋지않고 주차 할 곳도 없어서 차를 돌렸다.


그러다 발견한곳~!

비토닉

솔직히 첫인상 별로~

언니는 가기 싫다고 발악~ ㅎㅎ


허나 들어가보니 괜찮았다.^^

반전~


부산 영도 전망좋은 카페 비토닉 - 루프탑 카페 좋아좋아~^^





밖에서 보는 경치는 바다여도 별로 였는데

내부에서 보는 건 또 다르다.^^

그리고 카페가 환~ 해서 사진빨이 잘 받음.

루프탑 카페인건 한참 후에 알았다 ㅎㅎ




비토닉 카페 메뉴.

보시는 바와같이 가격들은 있는 편이다.


우리의 주문내역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퍼플 웨이브

솔티드 브라운

몽블랑



빵 종류 사진들~

몽블랑을 추천해서 일단 그걸로 주문을 했다.



내부가 환해서 사진도 잘 나오고 깔끔해보인다.

주말이라 사람들이 북적북적~

그런게 이건 약과.

사진을 찍고 좀 앉아있으니 엄청 들어온다.

자리가 있나 싶었는데

윗층에 자리가 있는

루프탑 카페 였다.

그리고 인조잔디 위에 방석이 있어서 다리뻗고 앉아서 

수다떠시는 분들도 계셨다.





밖에서 볼때는 풍경이 안이뻤는데

내부에서 보니 괜찮은 건 뭐지??

기분 탓인가 보다 ㅎㅎㅎ


부산 영도 전망좋은 카페 비토닉 - 루프탑 카페 


주문한 녀석들 나옴~

떼샷~!!

오호^^



퍼플 웨이브

라임 오렌지 에이드 임.

잘 섞어서 먹어야지 안그럼 시다.


솔직히 맛은 별로~ ㅎㅎ

나나 언니 스타일 아님~

커피를 못마시는 울 남편이 마셨다.



솔티드 브라운

초코 라떼 임.


요건 많이 달지 않고 맛이 좋았다.

잘 골랐어~~

근데 솔지히 참 비싸다 ㅎㅎ



몽블랑

부드럽고 맛이 좋았다.

금새 뚝딱~!

점심을 분명 먹고 왔는데 역시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 ㅎㅎ



요것은 언니가 뭔가 허전해 하는 거 같아서

추가주문

호두쿠키 & 양파 베이글



둘다 맛 괜찮음.

개인적으로 양파 베이글 속에 저것~~!

비법을 알고 싶다 ㅎㅎ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면 맛있을 듯^^


커피맛은 그럭저럭~ 풍미가 막 좋고 그런건 아니였던거 같다.

물론 개인적인 취향이니~

내 생각일 뿐~ 무난했다.


가기 싫다고 하던 언니는 수다를 떨면서

다음에 또 오자고 한다.

반전 반응~~

눼눼~~~ㅎㅎ


개인적으로 비오는날 느릇하게 앉아서 커피한잔 해도 좋을 거 같다.

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빗소리도 좋을 거 같다.




부산 영도 전망좋은 카페 비토닉 - 루프탑 카페 좋아좋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