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송정 칼국수 맛집 - 송정면가 가리비 해물칼국수

Eat Out & Cafe

by 델리카토 EJ 2019. 5. 21. 09:15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송정 칼국수 맛집 - 송정면가 가리비 해물칼국수


날씨가 이제 더워지긴 했지만

그래도 한국인은 뜨거운 국물을 먹어줘야 하는 거 같다.

여름이 되면 간혹 찾는 메뉴가 되긴 하겠지만

싸늘했던 어느날 느즈막하게 찾아가서

맛있게 먹었던 메뉴


가리비 해물칼국수

부산 송정 칼국수 맛집

송정면가

여기는 인기가 많은 곳인 거 같다.



우리는 4명이서 갔는데

가리비를 3번 정도 추가해서 먹은 거 같다.

다들 조개 홀릭~ ㅎㅎㅎ

시원한 국물과 통통한 가리비의 조합은

훌륭하다.



여기에 소주한잔.

캬~~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건 뭘까??

ㅎㅎㅎ



부산 송정 칼국수 맛집 - 송정면가 가리비 해물칼국수


가리비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 괜찮다.

밀면도 있고~~




새로운 메뉴 돈불

고기도 있어서 반가웠다.

면과 고기는 칭구지~ ㅎㅎ


생각은 비슷한듯.

2인 3인 밀면 세트가 있었다.

다음에는 밀면을 먹어봐야지.



송정면가 내부


마감시간이 가까운 시간이였는데

사람들이 제법~

내부도 깔끔하니 괜찮았다.



우리는 가리비 해물칼국수

돈불 이렇게 주문.



시장한 시각이라

젓가락 공격 시작~ㅎㅎ

원래 사진 찍을 때 까지 기다려주는데

배고픔엔 장사가 없다.

기다림은 짜증일 뿐~!!!!

^^



돈불을 먹는 동안 가리비 해물칼국수 끓이기 시작.

우리는 일단 해물부터 먹고 나중에 칼국수 면을 넣었다.



가리비 공략 후

3번 정도 리필~

한번 리필할 때 5천원.

가격도 괜찮은 편이다.

소주와 먹으니 환상~!

아저씨들은 막걸리 파뤼~~~ ㅎㅎ



돈불도 불맛이 나는게

맛이 괜찮았다.

밀면과 먹으면 아주 든든할 듯~!

물론 살이야 찌겠지만 ㅎㅎ



함께한 사람들이 좋은 친구들이라

수다를 떨며~~

즐겁게 먹어본다.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다.

작은 조개들도 많아서 빼먹는 재미가 쏠쏠~!!



맨 마지막엔 칼국수를 투하~~

끓인 뒤에 맛있게 냠냠~!

난 해물에 이미 배가 부름. ㅎㅎ

덩치에 비해 많이 먹지 못하는게 아쉽다..

쩝~ㅠㅠ

근데 살은 왜 빵빵한지..

저주 받은 몸매 ㅠㅠ


이 때는 날씨가 싸늘할때였고

이제는 여름이 가까웠으니 다음엔 밀면을 먹으러 가봐야겠다.

아니면 비내리는 날 해물칼국수도 좋겠지!


낮에는 기온이 많이 오른다던데

아침에 창문을 좀 열었더니

싸늘하니 춥게 느껴진다.

컨디션이 이상한건지 내 몸이 이상한건지~~

뜨거운 커피한잔 마시고 싶어진다.

머신을 다시 들여야하나~^^;;;;



부산 송정 칼국수 맛집 - 송정면가 가리비 해물칼국수

By 델리카토 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