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본 우리반상. 한끼해결 하기 좋음!

Eat Out & Cafe

by 델리카토 EJ 2018. 12. 10.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김해 롯데 아울렛 본 우리반상. 한끼해결 하기 좋음!



남편과 사우나를 갔던날~

점심 메뉴를 고민하면서 김해 롯데 아울렛 여기저기를 돌다가

날씨도 싸늘하니 남편이 국물이 땡긴다고 해서

들어간 곳 본 우리반상.

김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메뉴들을 보니 팔도 진미가 메뉴더군요.

동대문 설렁탕 반상 부터

제주도 성게미역국 반상 까지~



메뉴들도 다양~

원하는 걸 골라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내부도 깔끔하구요.

생긴지 오래 되지 않았어요.

손님들이 많아서 음식이 나오는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뭘 시킬까 고민하다가

남편은 동대문 설렁탕 반상 8,900원.

저는 무교동 낙지덮밥 반상 8,900원 주문.



별식 할인 이벤트도 진행준이더군요.



동대문 설렁탕 반상


후추와 소금간을 하고 밥을 말아서 후루룩~

남편이 한그릇 클리어 했어요.^^

맛은 그냥 먹을 만 했답니다.

감탄할 정도는 아니고 맛이 없는 것도 아니예요.



무교동 낙지덮밥 반상 


새싹채소가 들어가 있어서 건강함을 더했네요.

솔직히 낙지는 많이 들어가 있지 않았어요 ㅎㅎ

맛은 그냥 먹을만했구요.

처음에 음식이 나왔을때 국이 차더라구요.

이상하다 했는데 리필하니 따뜻한~

아마 미리 떠놓고 서빙한거 같아요.



저는 김을 별로 안좋아해서 덜어내고~

알았으면 미리 빼달라고 했을거예요.^^



슥슥 비벼서~ 먹었습니다.

찬이 1인씩 정갈하게 나와서 좋았구요.

분위기가 깔끔한것도 좋았어요.

음식 맛도 훌륭하지 않았지만

먹을 만 했구요.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밖에서 먹어야 할 때면

맛난 걸 골라먹는 재미들이 좋게요~



김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본 우리반상. 한끼해결 하기 좋음!

By 델리카토 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