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레지덩 무염버터 죽은 빵도 살림 ㅎㅎ

향기로운 살림이야기

by 델리카토 EJ 2020. 12. 1. 22:03

본문

728x90
반응형


요즘은 뜸하고 있지만 베이킹을 종종 하다보면
버터가 냉동실에 들어 있어야 든든해진다.

주로 앵커 무염버터를 쓰는데
(가성비가 좋다~! ㅎㅎ)
이번에는 검색을 하다 프레지덩 무염버터 픽!

발효버터라 맛과 향이 궁금했다.
버터를 통으로 사면 소분하는 것도 일~
잘못보관하면 곰팡이가 생기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10g씩 담겨 있는 걸 선호한다.


프레지덩 발효버터 리뷰를 보니
곰팡이가 나왔다~
냄새가 나더라는 말이 있어서
택배를 받고 1/3정도를 까봤다.
혹시나 싶어서.

다행이 아직까진 불량품이 나오지 않았다.
발효버터이고 유통과정에서 아마 생기는 문제가
아닌가 싶다.
나머지는 그냥 냉동을 해서 나중에 쓰면서
확인을 해야할 것 같다.

미니 사이즈라 개량하기도 편하고~
까두면 그냥 꺼내서 실온에 뒀다 사용하면 되니
편하다.


좀 맛이 없는 식빵이 있었는데
프레지덩 무염버터를 넣어서 구웠더니
세상에~ 맛있다!!!
죽은 빵도 살리는 구나~! ^^

남편이 엄청 좋아해서 요즘 빵에 버터 발라먹는
취미도 생겼다.
앙버터 빵은 잘 안먹더만~ 아마 버터가 맘에 안들었었나 보다 ㅎㅎㅎ

잘 샀다~
프레지덩 무염버터.
앞으로 나와 함께 해보자~^^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