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면 술집 철인7호 치맥 캬~! 서면 치킨 맛집

Eat Out & Cafe

by 델리카토 EJ 2019. 4. 5. 09:10

본문

728x90
반응형

서면 술집 철인7호 치맥 캬~! 서면 치킨 맛집

좋은 사람들과 수다를 떨 때에는

치맥이 빠질 수 없다.

집에서는 거의 시켜먹지 않는데 밖에서 사람들을 만날 때는 종종 먹게 된다.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니까.^^

 

몸에는 별로 좋지 않는 조합이긴 하지만

입에 맛있긴 하다. 인정!

 

서면 철인7호

여기는 아마 작년 연말 쯔음에 다녀왔던거 같다.

 

친하게 지내는 지인 부부와 함께.

 

평소에 치킨을 즐기지 않는 울 부부는~

뭘 모른다.

어디가 맛이 있는지 ㅎㅎ

 

그냥 지인 부부가 이끄는 곳으로 따라가기.

 

 

기본 세팅.

 

서면은 어디나 사람들이 바글거린다.

테이블을 잡고 생맥과 치킨을 시켰다.

 

오호~

여기는 샐러드랑 감자튀김도 나오는군.

좋으다. ㅎㅎ

 

개인적으로 샐러드를 참 좋아한다.

뷔페에 가도 고기보다는 샐러드에 먼저 손이 가는 이상한 뇨자임~^^;;

 

다리는 양보하고 난 날개~

개인적으로 날개도 좋아한다 ㅎㅎ

내가 막내니 다리는 탐하지 말찌어다~

ㅎㅎㅎ

바삭하니 맛있다.

생맥주랑 캬~~!! 시원해.

 

개인적으로 샐러드도 괜찮았다.

채소가 싱싱.

며칠전 애슐리에 다녀왔는데 샐러드바에 샐러드가 흐물거려

속으로 욕 나왔는데... 갑자기 생각남~ ^^;;;

 

 

감자튀김도 맥주 안주로 좋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감튀는 맘스터치를 좋아한다.^^

입맛이 취향 확실~ㅎㅎ

시원하게 치맥.

그리고 수다 한 바가지~

친한 사이는 뭐든 편해서 좋다.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새로운 사실도 알게되고

스트레스도 풀고.

 

나이가 들면서 느끼는건.

새로운 사람과 친해지는 건 정말 힘들다는것.

오래된 사람들이 좋다.

이미 검증된 사람들^^

요즘 들어 자주 생각되는게 나도 누군가에게 좋은 사람이고 싶다는것.

스트레스를 주는 사람이 아니였으면 좋겠다.

 

서면 술집 철인7호 치맥 캬~! 서면 치킨 맛집

By 델리카토 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