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장산 칼국수 맛집 - 손칼국수 쫄깃하니 맛있네~

Eat Out & Cafe

by 델리카토 EJ 2019. 8. 15. 13:53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장산 칼국수 맛집 - 손칼국수 쫄깃하니 맛있네!


더워도 너무 더운 여름이지만

가끔은 뜨거운 음식을 먹어서 속을 풀어줘야 위장이 편안해지는 것 같다.

덥다고 너무 찬 음식만 찾다가는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듯~


나역시도 여름엔 찬음식을 달고 살지만

가끔 뜨거운 음식이 땡길 때가 있다.

그래서 찾은 칼국수집.

어디선가 아줌마 두분이 대화하는 걸 우연치않게 들었는데

이 집이 맛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모험삼아 방문하게 되었다.


동영상도 찍어봤는데

아직 편집이 허접하지만 한눈에 볼 수 있으니 첨부해본다.





1/ 2층으로 되어 있는데

오픈주방이다.

자리에 앉아 직원분이 더우면 2층으로 가라고 하시던데

1분정도 앉았다가 2층으로 올라갔다.

주방이 있어서 에어컨을 틀어도 덥다. ㅎㅎ



메뉴판이 저 멀리~~  윗쪽에 ㅎㅎ

만두 없는 칼국수 집은 처음이다.



소고기 칼국수 & 닭칼국수 주문.

2층 올라가는 계단에서 찰칵~!

 ㅎㅎ


가격은 각 6,500원이다.



식사시간 전에 가서 사진을 편하게 찍을 수 있었는데

몇장 찍고나니  자리들이 찼다.



주문하면 바로 등장하는 김치들과 보리밥.

드시지 않을 분은 미리 말씀해 달란다.

먹어보니 진짜 꽁보리밥.

입에서 밥알이 마구~~ 맘대로 굴러다닌다.

난 안씹힐꺼야를 외치는 것 같음. ㅎㅎ


부산 장산 칼국수 맛집 - 손칼국수


닭칼국수

그릇 크기에 깜짝 놀람 ㅎㅎ

양이 많다.



소고기 칼국수



땡초와 후추를 듬뿍 뿌려준다.

난 개인적으로 사진 찍고나서 땡초 더 넣음 ㅎㅎ



국물이 한우사골국물이라던데

맛이 깊으면서 깔끔하고 구수하고~

막 그렇다.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깜놀~ ㅎㅎ



남편도 맛이 좋다며 좋아라한다.

양도 푸짐해서 잘 드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할 듯.


난.. 반쯤 먹으니 땡~



국물도 깔끔하고 겉절이 김치도 맛이 괜찮아서

더 달라고 해서 먹었다.

칼국수집이라고 김치가 다 맛있는게 아닌데 맘에 들었다.


개인적으로 빨간다대기 싫어하는데

(국물이 탁해져서)

땡초만 갈아서 주니 내입에 더 착~!!


맛있는 칼국수집 발견해서 기분이 좋아진 부부~ ㅎㅎ

그런데 집이랑 거리가 있어서 가끔 들러야겠다.


지도 첨부가 안되는데.. 이상하다. ㅠㅠ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2동 해운대로 814 세종월드프라자


051-701-5880



- 사비로 먹고 개인적인 견해를 담은 글입니다. -




부산 장산 칼국수 맛집 - 손칼국수 쫄깃하니 맛있네!

By 델리카토 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