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곱창맛집 부산 감만동 풍년곱창 술안주로 딱~!

Eat Out & Cafe

by 델리카토 EJ 2019. 1. 18. 14:54

본문

728x90
반응형

곱창맛집 부산 감만동 풍년곱창 술안주로 딱!


나이가 들면서 변하는 입맛~

닭발, 곱창 아가씨때는 먹지 않았는데 지금은 없어서 못먹는.

ㅎㅎ

재미있다.

소주와 단짝 친구들.

오래전이지만 사진을 보니 딱 걸렸다.

아 먹고싶어지는!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술한잔 하면서 먹었던 곱창.

맛있었다.



곱창을 잘 먹고 난 후에 볶음밥을 먹었는데

이것도 별미다 별미~!

개인적으로 밥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닭갈비나 곱창을 먹고 난 뒤에 볶아 먹는건

참 맛있는 것 같다.^^



곱창맛집 부산 감만동 풍년곱창



언제나 북적이는 곳이라 일찍 가지 않으면 대기타기 일쑤다.

전에 갔을 때는 먹을 수 있는 곳이 2군데 있어서

비교적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었는데

찾는 사람들이 워낙 많으니 언제나 대기~ ㅎㅎ



가격표.

지금은 변동되었다.


곱창구이가 8,000원이다.

술값도 다른 메뉴들도 변했다.


곱창전골 대 35,000원

소는 25,000원

술은 4,000원씩이다.


매일 17시~24시까지 영업을 하고

주말엔 13시 ~ 24시까지 영업이다.

매주 월요일 휴무.



곱창을 주문하면 알아서 볶아준다.

기다리고 있으면~

솔직히 친절하지는 않다.

바로바로 서비스가 진행되지도 않는다.

바쁘고 손이 부족해서 여러번 말해야 할 때도 있다.^^;;



부추가 듬뿍~

요것을 많이 넣어서 볶는게 참 맛있다.

전에는 미역국이 나오던데

지금은 잘 모르겠다.



밑반찬들.~

슴슴하니 장아찌도 맛이 좋다.



지글지글 볶아지는 구나 곱창이란 너!!



어느정도 볶아지면 이렇게 소스를 부어준다.

마늘도 투하.

좋은 것도 먹어줘야지~ ㅎㅎ


곱창맛집 부산 감만동 풍년곱창


양념이 잘 베이게 익어가면



옆으로 싹 밀어주고 부추 투하!!



침이 꼴깍~!!

쌈싸서도 먹고 그냥도 먹고.

오예~~~ ㅎㅎㅎ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곱창맛집 부산 감만동 풍년곱창 되시겠다.



소주가 빠지면 섭하지롱~!!

아.. 땡긴다. ㅎㅎ



탱글탱글~

솔직히 곱창이 몸에 좋은 식품은 아니니까.

씻는데 약품을 쓴다는 말이 있어서 ㅠㅠ

자주 먹으면 안되겠지만

유혹을 물리치기 참 어렵다.^^;;;



맛있게 싸서 한입~~!

곱창이란 너~

중독적이구나.^^



곱창을 거의 먹고난 후에는 밥을 볶아볶아~~

ㅎㅎ

김가루는 필수.!!

많이 많이~




한입 먹어주면 행복해진다.


별미중의 별미.!

ㅎㅎ


양곱창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곱창도 참 좋다.

당감동에도 맛있는 곳이 있는데

담에 가봐야겠다.

전엔 갔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 ㅠ


곱창맛집 부산 감만동 풍년곱창 술안주로 딱~! by 델리카토 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