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끼 떡볶이 가격, 두끼떡볶이 김해 롯데아울렛 맛집??

Eat Out & Cafe

by 델리카토 EJ 2018. 9. 21. 09:20

본문

728x90
반응형

두끼 떡볶이 가격. 두끼떡볶이 김해 롯데아울렛 맛집??





멀긴해도 남편이 사우나를 장유쪽으로 자주 다니다보니

나는 김해 롯데아울렛에서 방황(?)을 할 때가 많다.

솔직히 말하면 좋다~ ㅎㅎ

쇼핑도 하고 카페에서 차도마시고 인터넷쇼핑도 하고~^^

사우나를 마치고 남편이 돌아오면

시간이 항상 점심시간이 지나있다.

그래서 점심메뉴를 고민하게 되는데

식당이야 여러군데가 있지만 몇군데 다녀본 결과 별로 입에 잘 맞질 않아서

햄버거로 떼우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는 두끼 떡볶이를 가봤다.

맛도 궁금하고~






두끼 떡볶이 가격.


성인 평일 7,900원

주말 8,900원


학생은 평일 6,900원

주말 7,900원.


추가메뉴는 금액이 별도~

그리고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 2,000원이 있단다.

적당히 먹을 만큼만!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뷔페.

떡볶이를 좋아하고 많이 드시는분들에겐 천국같은 곳이겠다.^^~

특히 학생들이게~





내부는 깔끔하다.

새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걸로 알고있다.

아울렛에 자주 가는데

어느순간 생겨있더라는~^^





매장도 넓은편이여서 여럿이 가도 괜찮겠다.





여기에 떡볶이 재료들이 있다.

떡부터 부재료, 채소들까지.






떡은 종류가 많았다.

쌀떡, 밀떡.

그리고 면처럼 길다란 것도 있고 모양이 다양하게 있었다.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겠다.

그리고 계란, 어묵 등 부재료와

채소들이 있어서 원하는 재료를 넣어서 만들 수 있겠다.





여기는 떡볶이 소스 코너.

소스도 다양하던데

카레, 짜장, 크림등등~


우린 두끼소스에 대구신소스(매운맛)을 섞어서 먹어봤다.

맛은 나중에 ㅎㅎ





여기는 어묵꼬치 코너.

라면도 끓여먹을 수 있다.

남편이 요걸 보는 순간 라면도 끓여먹을꺼라 포부를 밝혔는데

우리는 덩치에 비해 많이 먹질 못하는지라~ 아쉽게도

남편의 바램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어묵은 매운맛과 일반으로 나눠져있던데

맛은 그냥 보통이였다.

이유는 웃기지만 집에서 어묵꼬치를 정말 맛있게 만들어 먹기 때문~

재수없게 들려도 어쩔 수 없다.^^;;;






튀김 종류들~

남편이 좋아해서 몇개 집어 왔는데

난 별로 좋아하지 않는지라 맛을 안봐서 모르겠다.

원하면 데워주신다고 친절하게 말씀하셨다.

요청하면 될듯!





테이블엔 빈그릇과 육수를 갖다주신다.

나머진 원하는걸 가져다 만들어 먹으면 된다.

육수는 사장님이 부어주신건데 난 좀 더 부었다.

국물을 넉넉히 넣고 센불로 조리듯이 만드는 걸 좋아해서..^^


그리고 재료들을 조금씩 가져왔다.

남편이 애정하는 라면사리도 챙기고~

넣는 순서대로 채소는 아랫쪽에 담고 떡을 위해 담고. ㅎㅎ





우선 육수에 두끼소스와 대구매운소스를 섞은 걸 풀어준 뒤

양배추와 떡을 넣고  바르르~ 끓여준 뒤

라면사리를 넣고 바르르~

면이 좀 풀어지면 어묵도 넣고 끓여주다가 계란도 까 넣었다.

개인적으로 센불에 조리듯 만든게 맛있어서

센불에서 끓여줬다.

이건 개인 취향에 맞게 만들면 된다.





재료들이 거의 익으면 파와 깻잎을 넣고





뒤적뒤적~

두끼 떡볶이 완성. ㅎㅎ





떡은 종류별로 식감이 다 달랐다.

개인적으로는 밀떡보다는 쫀득한 쌀떡이 더 좋았고

소스는 뭐랄까 뭔가 부족한 맛?

그리고 뒷맛이 뭔가 올라오는맛?

ㅎㅎ

개인적인 사견입니다.~

그냥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다.

학생들은 아주 좋아할지도.

내가 아는 학생들도 자주 간다고 했으니까.

어린 친구들은 한창 클때라 많이 먹어줘야하니

뷔페가 좋긴하겠다.


우리 부부도 갔을때 시간이 늦었지만 몇 테이블 있었는데

많이 가져다가 만들면서 드시던데

그런데 울 부부는 저걸로 끝.

솔직이 조금 남겼다ㅣ^^;;;


울 입에는 홈메이드가 최고다.

별거 들어가지 않아도 말이다.

비가 내리는 금요일.

제습기를 돌려야겠다.




두끼 떡볶이 가격. 두끼떡볶이 김해 롯데아울렛 맛집??

by 델리카토 EJ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